다이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마음 전하는 '실속 선물' 300여종
2019-01-28 15:05
아성다이소는 28일 '다이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 14일까지 DIY 초콜릿 쿠킹 용품과 선물 포장 용품, 초콜릿·마시멜로우 완제품 등 3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다이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귀여운 캐릭터 '모찌리'다. 찹쌀떡을 생각나게 하는 모찌리는 '미니캐릭터편지세트'와 '낱개초코박스', '조리형선물주머니'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찹쌀떡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모찌리인형'은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장미를 테마로 해 패키지를 구성한 기획 상품도 출시됐다. 바로 선물가능한 장미꽃 모양의 '미루로즈부케'와 벨모양의 '미루골든벨기획', '미루아그네스기획'도 선보인다. 투명한 하트 모양 용기에 초콜릿이 채워져 있는 '미루하트벨'은 가볍게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만초 세트'는 튜브 타입의 초콜릿과 몰드로 구성되어 있어, 따뜻한 물에 초콜릿을 녹여 짜기만 하면 손쉽게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DIY 초콜릿을 고려해 포장 용품을 보다 다양하게 구성했다. 깔끔하게 초콜릿을 담을 수 있는 '4구리본초코박스', '5구리본초코박스', '금박슬라이드초코박스3구'와 같은 포장박스부터 빈티지한 감성을 가진 '크라프트선물백', 귀여운 '하트리본기프트백' 등 여러 패턴의 쇼핑백도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용기인 '도트스틸캡사각저장용기'나 '선물케이스SET'에는 완충제와 초콜릿을 넣고 원하는 컬러의 리본을 묶어주면 간편하게 깔끔한 선물 포장 연출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