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스마트워크 한번에…한국후지제록스, 디지털 복합기 신제품 출시
2019-01-22 15:22
한국후지제록스가 정보 보안의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Ⅶ', '도큐센터-Ⅶ 시리즈’ 1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한국후지제록스에 따르면 신제품은 기업들의 최대 관심사인 보안 기능을 강화하고 조작 성능을 개선해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 없이 누구나 손쉬운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방위적인 데이터 보안, 편리한 사용환경 제공, 클라우드 연계 강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보기술(IT) 기기 및 데이터 보안을 위한 새로운 '국제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을 준수하기 위해 보안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복합기 본체에 2개의 서로 다른 네트워크 회선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사무실 내에서도 통신을 나눠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복합기를 사용하더라도 부서별, 사용자별로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한 출력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정보 권한 관리(IRM)' 기능으로 문서 공유 접근 권한을 설정해 허가 받지 않은 정보의 수정 및 배포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휴대용 UI' 지원 등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성 또한 향상됐으며,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연결 또한 강화됐다는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