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우방,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오픈
2019-01-20 14:06
주거가치 높은 동대구 역세권 올인빌 복합단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로 수요자들 눈길, 발길 사로잡을 예정
다양한 오픈 이벤트로 수요자들 눈길, 발길 사로잡을 예정
SM그룹 ㈜우방이 지난 18일 올인빌 복합단지인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를 열었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70-1외 필지에 전용면적 △59㎡, △84㎡ 아파트 322가구, 전용면적 △49㎡, △50㎡ 오피스텔 253실 등 총 575가구를 분양한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바로 앞에서 지하철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누릴 수 있다.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자리해 막힘없는 출퇴근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앞에 있어 장거리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오피스텔 253실 외에 아파트 322가구도 함께 분양하는 총 575가구 복합 주거단지다. 아파트는 총 7개 타입 평면 구성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84㎡ C타입은 통풍과 일조를 고려한 4-Bay 평면으로 생활 쾌적성을 높였다.
어린이놀이터, 데크쉼터 등 다양한 휴게공간과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실버룸 등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를 실현,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단지환경을 조성한다. 아파트 세대와 오피스텔 세대의 주차출입구와 주차장을 별도로 분리시켜 입주민의 주차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오피스텔과 마찬가지로 KT 첨단 IoT시스템을 적용시켜 스마트한 생활을 이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