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걱정 없는 실내 놀이터①]미세먼지 피해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놀기

2019-01-18 07:45

겨울방학이다. 집에만 있자니 심심한 아이들은 나가자고 떼를 쓴다. 부모는 추위보다도 최근들어 부쩍 심해진 미세먼지가 걱정이다.
집 밖으로 쉬이 나서지 못한다면 ‘실내 놀이터’로 가자. 국내 곳곳에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활동을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월 28일까지 미션아쿠아 시즌3을 진행한다.

미션아쿠아 시즌3에 참여하면 아쿠아리움 입장 시 초등학생 동반 가족에게 미션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이용권, 부대업장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100% 증정하며 19년 운세도 봐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중, 고등학생 5명이 함께 아쿠아리움 관람 시 현장 매표소에서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 입장권을 할인 판매한다.

유효기간은 2월 28일까지. 또한 여수, 순천, 광양 지역민 대상으로 1월 31일까지 패키지권 50% 할인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쿠아플라넷63의 판타스틱 머메이드 ‘물의 요정’ 공연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염된 바다를 보며 안타까워하는 물의 요정이 인어공주 도움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되찾는 이야기다.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환복 마술쇼는 물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교육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다.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는 조조권을 판매한다. 오전 11시 30분 이전 입장 고객은 63종합권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