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키움파트너스' 개시

2019-01-17 10:06

[사진=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10일부터 투자자 맞춤형 종목추천 서비스인 '키움파트너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초보·직장인·전업 투자자용 3가지 포트폴리오 중 본인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보 포트는 매매가능 가격 범위 지정과 종목별 평가 점수를 직장인 포트는 예약매매 가능 가격, 그리고 전업 포트는 실시간 추천과 주간·월간 수익률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파트너스는 종목추천 외에도 오늘의 시황과 투자전략 그리고 투자성향별 실전매매 기법 동영상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키움파트너스를 운영하는 투자전문가와 1:1 게시판을 통해 투자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 할 수 있다.

또 키움파트너스에 가입하면 실시간으로 SMS, 스마트 알림을 통해 종목추천, 종목 A/S, 시황 및 오늘의 투자전략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움파트너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프리미엄 메뉴, 모바일 영웅문S 주식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재 오픈 이벤트로 2월 15일까지 서비스 체험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부터 전업투자자까지 필요한 종목추천과 실전매매에 활용기법을 키움 파트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