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데코, 마미품베개·애착이불…'애착침구' 출시

2019-01-15 17:03
유아용·자수 제품군 확대

베베데코 신제품 마미품베개. [사진=베베데코 제공]


홈패션 브랜드 베베데코는 유아용 마미품 베개&애착이불 세트인 '애착침구' 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마미품 베개는 베베데코 자체 디자인 연구소에서 개발해 특허 출원한 상품이다. 구매 시 인체에 무해한 웰빙 신소재 바이오 비드폼 좁쌀과 클라우드 화이바 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베베데코 담당자는 "마미품 베개는 베개의 팔이 아이의 가슴을 눌러줘 모로반사 및 뒤집기를 예방하고 숙면을 유도하는 기능성 제품"이라며 "비드폼은 기존 좁쌀 베개와 달리 벌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애착이불은 마미품 베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 자극이 적은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었으며, 높은 통기성 및 흡수성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베베데코는 올해 기존 패브릭 제품뿐 아니라 유아용 제품과 섬세한 자수디자인으로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베베데코는 "마미품 배게와 애착이불은 2019년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는 유아용 제품 및 자수 디자인 상품군의 첫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이라며 "올 한 해 깊은 숙면을 유도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