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경영진 160여명 한자리에 모여 ‘세상을 바꾸는 금융’ 다짐
2019-01-15 14:45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 개최
KB금융그룹은 윤종규 회장과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원 등 1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룹의 새로운 기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15일 KB금융그룹은 이날 KB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7년부터 약 2년에 걸쳐 임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립한 ‘그룹의 새로운 미션(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대한 그룹 모든 경영진들의 실천을 다짐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그룹의 뉴(NEW) 미션(세상을 바꾸는 금융-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과 비전(최고의 인재와 담대한 혁신으로 가장 신뢰받는 평생금융파트너) 달성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며 경영진들의 솔선수범을 당부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리딩금융그룹 위상 공고화를 위한 초격차’ 및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실행방안에 대해 경영진들의 심도 있는 토의 등도 진행됐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올 해는 KB금융그룹의 경영진들이 어느 때보다 진지한 고민과 함께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그룹 전 경영진들이 올 한해 리딩금융그룹의 위상을 공고화하기 위해 각자의 다짐을 다지고,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