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기은세가 추천하는 가족 해외여행지 어디?!필리핀 세부

2019-01-14 00:01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조영필 역으로 활약 중인 모델 기은세의 1월 추천 여행지
세부, 스노쿨링, 다이빙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즐길 수 있어 '인기'

자유투어 여행사 브랜드 모델 기은세는 설 연휴기간 가족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따뜻한 동남아 세부를 제안했다.
 

모델 기은세가 '세부'를 설 연휴 가볼만한 해외 여행지로 추천했다.[사진=자유투어 제공]

기은세는 패션과 인테리어, 여행 분야까지 SNS 인플루언서일 뿐만 아니라 최근 KBS2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조영필’ 역으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기은세는 “세부는 에매랄드 빛으로 아름답게 펼쳐진 바다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온화한 날씨까지 일년 내내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휴양지로, 온 가족 모두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부에서는 바다낚시, 스노쿨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음을 물론 현지식으로 준비된 해산물 바베큐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다양한 액티비티를 원한면 전문 강사와 함께 다이빙 프로그램을 강습 받을 수 있다. 스쿠버 장비를 이용해 바닷속을 체험해보고, 맑고 깨끗한 세부 바다에서 열대어를 관찰하고 먹이도 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