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홍콩국제공항에 캐릭터 테마 레스토랑 1호점 오픈

2019-01-10 15:19
매장에선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 제품도 판매

라인프렌즈 테마 레스토랑 홍콩국제공항점.[사진=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 레스토랑 1호점이 홍콩에 문을 연다.

라인프렌즈는 지난 8일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FRIENDS)'를 활용한 전세계 첫번째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레스토랑은 지난달 15일 사전 오픈(pre-open) 후 일평균 1500여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파트너십 기반 신규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다. 1호점인 홍콩국제공항점은 연간 약 7400만명이 이용하는 홍콩국제공항 미드필드 탑승동에 위치해 있다.

레스토랑의 메뉴는 버거(BITE bun)와 덮밥(BITE bowl), 홍콩식 디저트 및 음료 등 글로벌 메뉴들로 구성됐다. 브라운 얼굴이 담긴 햄버거 등 제공되는 음식 곳곳에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곳곳은 브라운앤프렌즈로 꾸며졌다. 입구에는 라인프렌즈 스토어의 상징 '메가브라운'이 햄버거를 들고 있는 버거 브라운의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는다. 브라운앤프렌즈의 일곱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태츄로 꾸며진 포토스팟도 있다.

매장 한편에는 인형, 여행, 문구 등 브라운앤프렌즈 각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는 귀여운 캐릭터 상품 판매도 진행되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이번에 오픈한 최초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F&B 사업 영역을 보다 확장하고, 캐릭터 사업의 업계 경계를 허무는 선도적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