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에어 스마트 홈파티 세트' 출시…신선한 보관

2019-01-08 09:23
1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 '싱싱블록 컴팩트 세트' 증정

타파웨어 에어 스마트 홈파티 세트 제품 사진. [사진=타파웨어 제공]


타파웨어는 8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과일과 채소를 꾸준히 섭취하는 현대인을 겨냥한 '에어 스마트 홈파티 세트'를 출시했다.

에어 스마트는 과일 및 채소의 종류에 따라 호흡량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한 냉장 용기다. 그동안 단품 용기로 한정 출시되었으나,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즐기는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올해 처음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에어 스마트는 뚜껑에 있는 공기 조절기를 통해 공기의 유입량을 열림·반열림·닫힘의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브로콜리, 시금치 등 호흡량이 많은 채소는 열림으로 조절하고, 당근, 오이 등 단단한 채소는 닫힘으로 조절하면 된다. 용기 전면에 식자재 별 공기 조절 단계가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용기 안쪽의 바닥에는 굴곡이 있어 채소와 과일에서 생길 수 있는 수분이 바닥 면에 직접 닫지 않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에 여러 개를 쌓아 보관해도 냉기가 원활하게 순환될 수 있도록 용기 하단에 공기 통로를 두었다. 남은 채소나 작은 과일을 보관하기 좋은 375ml부터, 크기가 큰 과일과 채소를 보관하기 좋은 9.9L까지 다양한 크기로 구성됐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 미리 준비한 채소와 과일을 보관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에어 스마트는 과일 및 채소의 보관기간을 늘려 보다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타파웨어는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싱싱블록 컴팩트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