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2019 올림푸스 데이' 참가자 모집
2019-01-07 15:48
올림푸스한국이 자사의 카메라 고객의 만족도 증진과 더불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19 올림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올림푸스한국에 따르면 올림푸스 데이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서울 서초구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림푸스 카메라 유저와 일반인 대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26일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올림푸스 카메라 유저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13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둘째 날은 카메라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현장 방문하면 현재 판매 중인 올림푸스 카메라와 렌즈 전 제품 체험, 작가와의 만남, 특별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쿠타 시노부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카메라를 매개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