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룸'에서 가족 모두 힐링하세요"
2019-01-07 14:00
하이원리조트, 컨벤션타워 8층 전 객실 하이하우 캐릭터 룸으로 리모델링…캐릭터 룸 패키지 출시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8층 전 객실을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인 '하이하우'를 주제로 한 캐릭터룸으로 리모델링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하우'는 중동지역의 귀족견인 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한 하이원리조트의 대표 캐릭터다. 특유의 우아함과 여유, 독특한 외모로 차별성을 갖고 있는 하이하우는 사계절 가족형 복합리조트인 하이원의 다양성, 편안함, 친근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하이원만이 보유한 힐링 콘텐츠와 프리미엄급 리조트를 상징한다.
기존 메인타워에 운영 중이던 9실에 이어 컨벤션타워 8층에 있는 18개 객실이 더해져 캐릭터 룸은 모두 27실이 됐다. 특히 컨벤션타워 8층은 전 객실이 캐릭터 룸으로 캐릭터 룸 전용층으로 운영된다.
또 각각의 캐릭터 룸에는 스마트탭, 스토리빔, 어린이 전용 세면용품, 유아 편의시설 등이 비치되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부모들에게는 휴식과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캐릭터 룸 패키지는 생크림 케이크가 제공되는 A형과 워터월드 이용권이 포함된 B형이 있다.
워터월드 이용권이 포함된 B형은 캐릭터 룸 1박에 조식뷔페 이용권, 워터월드 이용권, 체험시설 이용권(모두 3인 기준)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4만9000원 부터로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금액이다.
A, B형 모두에게 제공되는 체험시설 이용권으로는 관광곤돌라, 하이원 과학관, 하이원 양궁장 중 택1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오는 2월 23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