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그릴' 인천 작전 직영점 오픈···레스토랑 직영·가맹사업 확대한다

2018-12-26 13:55
자이글 신제품 파티 스페셜 구이요리 선보여

자이글 인천 작전 직영점 전경. [사진=자이글 제공]


자이글은 26일 자이글 그릴 신제품을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 '자이글 그릴(ZAIGLE Grill)' 인천 작전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이글 인천사옥 바로 앞에 위치한 자이글 그릴은 적외선 조리기인 자이글 그릴을 이용한 고기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연기, 냄새, 기름 튐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구이요리용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한돈, 한우를 비롯해 스페인산 이베리코 항정살 등을 14일 동안 숙성한 뒤 훈연해 선보인다.

모든 식탁에는 2019년형 신제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이 비치돼있다. 자이글 파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적외선 헤드를 좌우로 옮겨가며 편리하게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에코그릴이라는 제품의 별칭에 걸맞게 고기를 먹고 나와도 옷과 머리카락 등에 냄새가 밸 걱정이 없는 점도 특징이다.

자이글은 인천 작전 직영점을 기반으로 내년부터 자이글 그릴 레스토랑 직영점 개설 및 가맹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진희 자이글 대표는 "인천 사옥과 거리가 다소 멀어 실시간 관리가 쉽지 않았던 성수동 매장을 인천 사옥 바로 앞으로 이전함으로써 매장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가맹점 사업 추진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