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치약,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입점

2018-12-18 17:33

루치펠로 치약이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편집샵 에 입점했다. [루치펠로]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치약이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PARADISE CITY)’ 호텔의 프리미엄 편집샵 ‘#part(샵파트)’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복합 리조트형 호텔로 카지노, 스파, 플라자(아트 갤러리, 쇼핑시설 등)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관광·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브랜드의 주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장소에 입점해 최대한 접근성을 높이려고 한다. 특히 VIP고객 서베이를 보면 루치펠로 제품을 주로 소비하는 층의 대부분은 프리미엄 호텔에서 처음 접한 이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응답하는 경우가 많았다” 며 “파라다이스 시티 입점은 브랜드에 니즈가 있는 더 많은 이용자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루치펠로는 치약이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와 다국적 다이버들로 구성된 연구진들이 협업해 만들어낸 유니크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더 아난티’ 호텔의 ‘이터널져니’, 더 플라자 호텔 ‘기프트 샵’을 비롯해 5대 면세점(롯데, 신라 등)과 5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등)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26일까지 플라자에 조성된 ‘파라다이스 산타 빌리지’에서 국내 최대 규모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 마켓’이 열리고 커다란 크리스탈 트리를 중심으로 루치펠로 치약을 비롯한 브랜드들의 상점이 들어서는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이 재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