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팬들에게 감사인사 한 사연은? '소통왕' 등극
2018-12-13 18:13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세경은 방송을 통해 야무진 요리 실력과 팀원들을 생각하는 깊은 마음씨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털털한 성격과 요리를 하며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 등 인간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리는 중. 특히 '국경없는 포차' 속 신세경은 포차를 찾은 손님들과 직접 의사 소통하며 이야기를 끌어내고 쉐프로서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이러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은 건 지난 11월 '국경없는 포차' 제작발표회에서 찍힌 한 장의 사진. '국경없는 포차' 제작발표회에서 찍은 셀카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세경은 자신의 팬클럽이 보내준 화환을 자랑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그는 "넘넘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팬들에게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빛나는 '소통왕'으로서의 면모가 빛을 발하는 순간. 팬들은 물론 '국경없는 포차' 손님들에게도 스스럼 없이 소통하고 다가가려는 모습이 대중들에게 더욱 더 호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가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국경없는 포차'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