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위탁가정 송년의 밤 행사 개최

2018-12-13 08:17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최철우)는 지난 11일 인천 카리스 호텔에서 위탁가정 20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8 송년의 밤 ‘너, 나, 우리 함께 만드는 겨울동화’ 행사를 개최했다.

당일 행사는 가족 즉석 사진 촬영,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과 산타 선물 퍼레이드, 베스트 코믹 포토제닉, 솜사탕 매직 콘서트 등의 다양한 식으로 꾸며졌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모범적으로 위탁아동을 양육한 위탁부모 5명에게 인천시장 표창장 수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위탁가정 송년의 밤 행사 개최[사진=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최철우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관장은 “아이들이 가정이라는 울타리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위탁가정,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핸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연말을 맞이하여 위탁아동과 위탁부모, 위탁가정 내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화합 및 격려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위탁아동을 사랑과 정성으로 양육한 위탁부모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위탁 아동에게도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