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2018-12-03 08:54
제네시스 ‘G70’, ‘G80’, ‘EQ900’ 등 대상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는 중대형 럭셔리 세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렌터카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차량을 배차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70’, ‘G80’, ‘G90(EQ900)’ 등이다.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렌터카 수요가 급증하는 주말 및 성수기 시즌의 여행객이나 빽빽한 출장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렌터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