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움안과,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2018-11-30 09:00

아이리움안과가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가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지난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권위있는 상으로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높은 기업(단체)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연속 수상한 아이리움안과는 올해 병•의원으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아이리움안과는 1대 1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을 선도하며 수술 후 시력의 질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활발한 학술활동을 전개해왔고, 각막 손상을 줄이기 위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 후 빛 번짐을 억제하기 위한 각막지형맞춤수술 ‘코웨이브’ 수술, 초고도근난시 렌즈삽입술까지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안과 관계자는 수술 결과 뿐 아니라 의료진들의 꾸준한 연구들이 JCRS, AJO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SCI학술지에 연이어 등재되고, 안과 관련 특허도 6건 보유하고 있어, 의료기관에 대한 환자들의 신뢰를 쌓아올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아이리움안과는 시력교정수술 뿐 아니라 백내장, 중증 원추각막(각막확장증) 등 질환 치료 분야에서도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국제 학술활동을 통해 의술을 전하면서, 최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중증 질환 치료와 시력교정을 희망하는 외국인 환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최진영 아이리움안과 원장은 “언제나 한결같이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기관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