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X-드라이브 렌즈 세미나 성료
2018-11-29 14:22
29일 케미렌즈에 따르면 세미나에서는 운전 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케미렌즈의 'X-드라이브’ 안경렌즈가 안경사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국내 누진안경렌즈 시장현황과 외국의 누진시장 사례를 비교 분석하고 국내 누진안경렌즈 시장 방향을 제시, 안경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케미렌즈 관계자는 'X-드라이브’ 렌즈와 일반렌즈를 비교 설명했다. 명순응(밝은 환경) 운전 상태에서 일반렌즈와의 비교에서, 전자가 후자보다 뛰어난 시 환경을 증명했다. 또 암순응(어두운 환경) 운전 상태에서 자동차의 전조등에서 발생하는 눈부심과 빛 번짐 방지를 보였다.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 나노미터에서 99%이상 완벽한 차단 및 청색광 차단 기능도 선보였다.
드라이브렌즈는 최근 2~3년사이에, 매년 두 자리수로 성장을 기록해 안경사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장시간 운전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과 야간 운전시의 불편함을 겪는 운전자들이 드라이브 안경렌즈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고객층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안경사 대상 전국 순회 론칭 세미나를 통해 제품의 기능과 스펙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