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중고폰 보증기간 6개월로 확대

2018-11-21 16:28
바른폰라이트, 중고폰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 도입

[사진=SK텔링크]


SK텔링크가 중고폰 보증기간을 기존 14일에서 6개월로 확대하고 오래된 배터리는 삼성정품배터리로 교체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자사 알뜰폰 온라인 통합몰에서 중고폰 브랜드인 '바른폰'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기존 개통 후 14일 이내 보증기간을 개통일로부터 6개월 이내로 확대해 중고폰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기로 했다.

이에 따라 바른폰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14일 이내 무료안심교환 및 해지가 가능하며, 14일 이후 180일 이내 단말에 문제가 발생하면 동일 기종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또한 A급 중고폰을 라인업한 바른폰 서브브랜드 '바른폰라이트'의 경우 중고폰을 판매하는 통신사 중 최초로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바른폰라이트의 갤럭시S7, 갤록시노트5 단말을 삼성정품배터리로 교체 및 자체 검수 후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바른폰 S급 아이폰8 64G 모델도 애플정품배터리교체 후 판매가 진행된다

SK텔링크는 지난 6월 바른폼 품질확인서 발행 서비스를 시작하며 중고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증대에 앞장선 바 있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을 통해 안심하고 고품질 중고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