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키크림’, 편백나무 등 3가지 성분 ‘피부손상 차단’

2018-11-20 18:19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집중 개선 크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사진= 아이오페 제공 ]

급격한 온도변화와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가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쉽다. 특히 겨울철은 건조하고 습도가 낮아 피부 장벽이 손상되거나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시기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러한 시기에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을 추천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은 거칠어진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효능성분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집중 개선 크림으로, 3가지 효능 성분이 민감 피부에 필요한 피부 진정, 건조손상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편백나무잎추출물은 온도를 높이지 않은 상태에서 귀중하게 얻어낸 성분이다. 꼼꼼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무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힘을 길러주는 자생력 강화와 함께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 4가지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물러가 특징이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오랜 시간 척박한 환경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며 살아남는 강인한 식물인 슈퍼 플랜트에 주목했으며, 여러 식물 중 엄선된 슈퍼플랜트가 지닌 강인한 생명 메커니즘을 찾고 실제 피부에 어떤 효능을 나타내는지를 연구 및 검증하고 있다.

아이오페 랩 고은비 연구원은 “겨울철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라며, “민감성 피부에 대한 심화 및 축적된 피부연구를 기반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물 유래 성분 함유 여부에 집중할 것”을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