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확대한 JT왕왕콘테스트, 2000여명 참석 성료

2018-11-06 16:09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에서 참가자들이 힘차게 달리고 있다 [사진= J 트러스트 그룹 제공]


JT왕왕콘테스트가 레이스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 간 진행해 온 '제3회 JT왕왕콘테스트'가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총 3개 부문에 걸쳐 반려견 오디션을 진행했다. 접수된 응모작은 총 797건이며, 부문별로 2주간의 응모와 투표를 통해 최종 9마리의 인기견(톱 3)을 선정했다. 최종 결과는 온라인 투표 30%와 반려견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평가 70%를 합산해 결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9마리의 강아지들은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시상식에 견주와 함께 참석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령했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되던 JT왕왕콘테스트는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행사로 확대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반려견 동반 걷기대회인 'JT왕왕레이스'를 마련했다. 

행사 당일 약 2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행사 티켓 판매수익금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용인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이라며 "금융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공감하는 금융사가 되도록 J 트러스트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이벤트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