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이벤트 페이지 오픈

2018-11-02 12:18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매치 참가할 관람객 사전 모집

 


카카오게임즈는 2일 ‘2018 G-STAR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 페이지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사전 이벤트 참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B2C관에 100부스 규모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40인 대전을 상시 운영한다. 여기에 15일부터 이틀간 유명 BJ가 직접 참여하는 ‘아프리카TV BJ 멸망전 시즌5’ 파이널 경기를 부스에서 직접 진행,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17일에는 인기 BJ 블랙워크,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 18일은 방송인 유병재, 정명훈, 문상훈, 유규선 8인의 셀럽과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가 열릴 예정이다. 스페셜 매치는 셀럽과 관람객이 한 팀이 되어 참여하는 이벤트 대전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참가 신청을 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출전권을 부여한다. 출전권을 받지 못한 이용자에게도 별도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지스타 2018’ 입장 티켓을 증정한다.

아울러 18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의 지스타 관련 특별 게시물을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벡스코 야외 광장에 부스를 마련하는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은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 ‘달려 달려씽! 스탭퍼’ 상시 대전, ‘밟아버려씽! 프렌즈레이싱 대전’ 무대 이벤트로 관람객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프렌즈레이싱’ SNS 서포터즈를 11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 페이지에 자신의 SNS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신청자 중 100명에게는 ‘지스타 2018’ 입장 티켓을 지급한다. 아울러 지스타 기간 동안 SNS에 ‘프렌즈레이싱’ 야외 광장 부스 사진을 올리면 총 5명을 추첨해 카카오게임 브랜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올 4분기 출시될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홍보 행사도 17일 오후 1시부터 야외 광장 부스에서 열린다.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에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이날 행사에는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