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246, 까르벵워치브랜드 행사 성황리 종료..선다방 여자 MC 착용시계 '시선집중'

2018-10-29 10:31

패션 브랜드 업체 메종246은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목동 매장에서 까르벵워치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종246은 패션 시계를 비롯해 지갑,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잡화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로, 해외 시계 브랜드 제품을 주로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날 현대백화점 행사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다양한 제품에 대한 호감을 표시했다.

특히 tvN ‘선다방’에 출연하고 있는 메인 여자MC가 착용한 CV611라인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모델은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에 입점해 있다. 여자MC가 착용한 시계가 방송을 통해 소개되면서 동일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었다는 후문이다.

시계 다이얼(문자판) 색상은 화이트, 블랙, 골드, 브라운 컬러에 문자판에 브러시드 (단방향으로 연마된 표면처리 방식)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레스스틸 재질, 케이스 사이즈 23mm 실버, 로즈골드, 골드 색상의 케이스 밴드 사이즈는 12mm 매쉬밴드와 가죽밴드(아이보리, 블랙, 브라운, 그린) 호환으로 다양한 연출 가능이 가능하다. 3기압 생활방수, 가죽 밴드는 천연가죽 소재로도 출시됐다.

선다방은 스타 카페지기들이 운영하는 맞선 전문 카페를 컨셉으로 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유인나, 가수 이적, 개그맨 양세형, 가수 로운이 카페지기로 활동하고 있다.

이 여자MC는 옷을 잘입는 스타 중 한명으로 꼽히면서 드라마는 물론, 사석에서까지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이번 선다방에서 시계, 귀걸이 등 각종 악세사리로도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메종246 관계자는 "간접광고(PPL)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및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프랑스 브랜드인 까르벵워치는 오는 11월 1일에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까르벵 CV611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