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창업 지원 상생 프로모션

2018-10-26 11:23

올가홀푸드가 바이올가 신규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가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가맹비를 할인하는 등 신규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현민 올가 FC기획개발팀 팀장은 “최근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자영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은 지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올가가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래 처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최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분담해주기 위한 상생의 일환으로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올가는 지원 프로모션에서 예비 점주들의 창업 부담을 덜어주고 매장 운영의 안정적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신규 매장 오픈 점주 대상으로 가맹비를 할인하고 초기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조기 정착 장려금’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바이올가는 입지 선정 과정 중 본사에서 상권분석 및 시장조사를 지원하고 상권의 특성과 매장 규모에 따른 맞춤형 매장을 제안하고 있다. 또 창업에 필요한 유통 경영 노하우를 제공한다.

풀무원의 브랜드 정신을 이어받은 올가의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는 온실가스를 줄인 저탄소 농법 및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ㆍ과일,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안전한 축산물, 영양균형까지 생각한 올가 PB( 가공식품, 올가맘, 풀비타 등 다양한 로하스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바이올가 사업설명회’는 매주 금요일 바이올가 도곡점에서 개최한다. 자세한 정보 및 사업설명회 문의는 올가 홈페이지와 전화를 활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