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동막골소녀는 솔지 "아낌없는 응원 감사, 레고도 사랑합니다♥"

2018-10-21 18:54
6연승에는 실패…"갑상선 진단 후 첫 무대" 눈물

[사진=솔지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EXID 솔지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21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동막골소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귀한 한표한표와 박수를 보내주셨던 복면가왕 판정단 여러분과 시청자여러분. 그리고 힘찬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연예인 판정단 여러분. 제가 다시 시작할 때 함께 손잡고 기쁘게 맞이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동막골소녀가 되어 노래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솔지는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레고들! 항상 옆에 있어줘서 내내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고마울거예요 우리 계속 함께해요 레고들한테 더 좋은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다♥ #복면가왕#동막골소녀#EXID#솔지#감사합니다#레고사랑해♥"라며 팬에게도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에 성공했던 가왕 동막골소녀는 방어전에 실패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예상대로 동막골소녀의 정체는 솔지.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 진단을 받은 후 EXID 활동을 중단한 바 있지만 최근 건강을 회복하며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솔지는 "갑상선 진단 이후 처음으로 선 무대다. 복귀는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하다가 복면가왕을 택했다. 매 무대마다 칭찬 해 주시고” 하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무대 뒤에서 솔지는 “팬들에게 기다려 줘서 고마웠다"며 눈물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