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한정판 출시
2018-10-17 14:09
밀리터리 디자인 적용으로 세련된 외관 완성
로프트마다 다른 그루브로 정교한 컨트롤 제공
로프트마다 다른 그루브로 정교한 컨트롤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스핀력을 극대화시킨 맥대디 4 웨지의 계보를 잇는 ‘맥대디 4 택티컬(Tactical) 웨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캘러웨이골프는 17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혁신적인 스핀을 만들어내는 맥대디 4 웨지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택티컬 PVD 코팅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택티컬 PVD 피니시(짙은 녹색)는 그 자체로 멋을 더해줄 뿐 아니라 페이스와 메달리온의 블랙 컬러를 강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블랙 컬러의 트루 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투어이슈 115 S200 샤프트와 녹색으로 캡에 포인트를 준 램킨사의 UTX 그립 등 고급 소재를 채택해 디자인 측면에서 프리미엄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캘러웨이골프는 설명했다.
여기에 기존 맥대디 웨지를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된 5V 그루브(56~60도)와 20V 그루브(50~54도)가 그대로 적용됐다. 50도~54도에는 20V 그루브를 적용해 풀 샷과 벙커에서 공격적인 샷을 할 수 있도록 했고, 58~60도에는 폭이 가장 넓은 5V 그루브를 적용해 로브 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더욱 개선된 S 그라인드 솔은 어떠한 라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게 해준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강력한 스핀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대디 4 웨지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외관상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역작”이라며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구현함과 동시에 나를 대변해주는 특별한 웨지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