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주학년', 여행 웹예능 ‘두근두근 트래블’ 출연···“오감만족 재미 선사”
2018-10-15 15:24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상연, 주학년이 ‘여행 웹예능’에 도전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 상연, 주학년이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하는 웹 예능 '두근두근 트래블'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과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31일부터 첫 공개된다.
더보이즈 상연, 주학년이 참여하는 '두근두근 트래블'은 2018년 가을-겨울 여행주간을 맞아 국내 테마여행의 매력을 어필하는 '오감만족' 웹 예능이다. 시니어 연예인과 K팝 아이돌이 함께 테마여행을 떠나 세대, 국적을 뛰어넘는 우정과 재미를 선사할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상연과 주학년은 "평소 더보이즈 멤버들과 '여행 프로그램'을 꼭 함께 해보고 싶었다”며 “이렇게 팀을 대표해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좌충우돌, 재미 가득할 더보이즈의 여행기를 즐겁게 기대해 달라"며 기대를 북돋웠다.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웹 예능 ‘두근두근 트래블’ 오는 31일, ‘남도 맛기행’ 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10개 권역과 국내 테마여행의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더보이즈를 비롯해 기타리스트 김도균, 배우 장항선, 중국인 출신 방송인 진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이 출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