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삐삐 공개, 팬들 "당당한 컨셉 좋다" "두세 번 들으면 적응, 좋다"

2018-10-11 06:59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1위 올라 '음원퀸' 증명

[사진=아이유 sns]


가수 아이유의 신곡 '삐삐'가 공개되자 팬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내 가수 아이유 진짜 사랑 그 자체(dh***)" "아아악 노래 너무 좋다ㅠ 아이유 삐삐 노래 좋아!(새**)" "처음엔 익숙지 않아서 잉했는데 두 번째 듣고 필 왔다(여**)" "가사는 두세 번 들으면 적응될 듯. 사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아이유의 당당한 컨셉 좋습니다. 팔레트도 잔잔한 느낌이라 좋아했는데 좀 더 튀면서도 잔잔해서 즐겨들을 것 같네요. 무엇을 하던(범죄는 당연히 빼고) 그 당당한 행보를 응원해유~!(양**)" "노래 중독성 쩐다. 뮤비도 너무 예쁘다(알**)" "이번 신곡 역대급 좋다. 재치있는 가사랑 멜로디, 음색 다 찰떡(RL***)" 등 댓글로 아이유를 응원했다.

10일 오후 6시 아이유는 디지털 싱글 '삐삐'를 발표했고,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음원퀸 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인 '삐삐'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했다. 직설적이면서도 마치 지인과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가 독특함을 준다. 

한편, 아이유는 이달 말부터 12월까지 서울 부산 광주 등 국내 3개 도시와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4개국에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이지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