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리뉴얼…하반기 대구 수성구서 첫 선

2018-09-18 11:18

리뉴얼된 '코오롱 하늘채' BI[사진 = 코오롱글로벌 제공]


코오롱글로벌이 주택브랜드 ‘하늘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BI는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이번 BI 리뉴얼은 브랜드컬러 변경이 두드러진다. 기존 퍼플컬러가 다크블루 계열로 바뀌었다. 무게감 있는 컬러 선택을 통해 고급화전략을 취하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늘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겠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신규 BI는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 시지 이마트 자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새단장한 BI가 최초로 적용되는 단지인 만큼 4.5베이 시그니처 평면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도 접목된다.

코오롱글로벌은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뿐 아니라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이를 위해 전국 부동산 시장 가운데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 인천을 시작으로 내년 서울, 성남, 수원, 안양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일반분양 4000여가구 신규 공급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