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0만 원 기부금 전달

2018-09-18 06:00
아름다운 동행...모든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17일 오전 ‘행복동행 사랑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공]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17일 오전 ‘행복동행 사랑 나눔’ 활동 일환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공단 관계자는 “즐거운 추석명절을 맞이해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공단 직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더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조금이라도 더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사랑의 기부금 전달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어린이재단 후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김흥식 이사장은 “직원들의 솔선수범하는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시민여러분들의 삶의 터전 가까이에서 행복으로 가는 동반자가 되어 함께 걸어갈 수 있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모금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번 기부 활동에서는 북구보건소가 작년부터 성공적으로 도입한 걷기 애플리케이션 ‘워크온(Walk On)’의 걷기 챌린지를 활용해 공단 직원들을 포함한 1100명 이상의 시민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어 더 큰 의미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