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서 'BTS 스튜디오' 운영
2018-09-06 10:02
LA를 시작으로 오클랜드·시카고·뉴욕 등 4개 도시서 진행
제품 체험관 및 포토∙영상부스 등 갖춰
제품 체험관 및 포토∙영상부스 등 갖춰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 현장에 마련된 ‘BTS 스튜디오’에서 공연 관람객들이 BTS 스튜디오를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방탄소년단(BTS)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BTS 스튜디오에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체험관과 가상 공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영상부스 등을 마련했다. 방탄소년단은 'LG전자 스마트폰 G7씽큐'의 홍보모델이다.
우선 제품 체험관에는 G7씽큐를 비롯해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엑스붐 스피커,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LG Q7 BTS 에디션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품 후면에 BTS로고를 적용,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멤버들의 목소리를 녹음한 ‘모닝콜 알람’,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BTS 갤러리’ 등 다양한 특화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LA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BTS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