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국내 최초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 오픈

2018-09-04 07:29
1인용·가족용 등 다양한 씽크볼…스테인리스 주방 아이템 진열

대구 동구 용계동에 위치한 백조씽크의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 내부전경. [사진=백조씽크]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는 지난 1일 국내 최초로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대구 동구 용계동에 ​위치한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원하는 씽크볼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다.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의 장점인 친환경적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이번 매장에서는 백조씽크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백조씽크의 대표 씽크볼 20여가지의 제품과 헤어라인, 바이브레이션, 백조 바이브레이션, 엠보 등 백조씽크의 높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표면처리 된 스테인리스 상판 패턴 4종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백조씽크가 디자인하고,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수입 씽크볼 Elleci(엘레시)와 이탈리아의 스타일 가전 전문기업 스메그(SMEG)의 계열사로 40년 전통의 씽크볼 전문기업 Apell(에이펠)의 제품은 물론, 스테인리스 렌지후드·쿡탑, 수전 등 다양한 주방 아이템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의 증가가 씽크볼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씽크볼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을 오픈했다”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백조씽크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