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필리아 '리틀마마', 현대백화점 뷰티 전문 편집숍 ‘뷰티인보우’ 입점
2018-08-29 16:05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현대백화점 천호점 ‘뷰티인보우(Beauty in BOW)’에 입점했고 밝혔다.
뷰티인보우는 현대백화점 직영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웰니스(Wellness)에 관심은 있지만 바쁜 현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찾아 추천하는 현대백화점만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뷰티인보우 천호점 매장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프리미어 하우스’안에 위치 해 있다.
더 프리미어 하우스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뷰티를 비롯해 라이프, 패션, 문화를 아우르는 매장들로 구성됐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이번 뷰티인보우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웰니스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뷰티인보우에서 엄마와 아기의 신체적, 정신적 조화로운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의 제품을 직접 보고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마마 제품은 뷰티인보우 매장 외에도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국내 4대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편집숍과 캐리마켓, 리틀그라운드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근 키즈카페 캐리키즈카페 청라본점, 산본롯데피트인점, 김포한강신도시점 뷰티존-유기농관에 입점했으며, 마켓컬리, 쿠팡 로켓배송, SSG닷컴, 11번가, 카카오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