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개학’ 푸르넷공부방·잉글리시버디, SNS이벤트 실시

2018-08-27 08:51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가 초등학교 개학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푸르넷 공부방은 2학기 학습 계획을 고민하는 학생, 학부모를 위해 궁금한 교육 정보를 댓글로 다는 ‘공부의 신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소식 받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푸르넷 공부방에서 받고 싶은 교육 정보’에 대한 댓글을 달면 15명에게 디저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금성출판사의 영어학습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버디는 초등학생을 위한 생활영어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학 후 친구들과의 인사 등 간단한 생활영어 문장을 맞춰보는 이벤트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퀴즈를 풀어보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31일까지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소식 받기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적으면 된다. 20명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푸르넷 공부방은 금성출판사의 53년 교육 노하우가 응축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 옥스퍼드 등 해외 유명 출판사의 원서 리딩 학습과 게임, 스토리텔링, 원어민 강의 등 온라인 이러닝 학습 컨텐츠로 구성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푸르넷 공부방 이벤트 이미지.[사진= 금성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