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걸그룹 이달의 소녀, 20일 완전체 데뷔 확정…타이틀곡 '하이 하이'
2018-08-16 09:16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8월 19일 완전체 데뷔를 앞둔 가운데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6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 +'(플러스 플러스)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이달의 소녀의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를 비롯해 지난 7일 리드 싱글로 먼저 공개한 '페이보릿'(favOriTe), '+ +', '열기', '퍼펙트 러브'(Perfect Love), '스타일리쉬'(Stylish)까지 총 6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영국 데이즈드에서 이례적이고 독자적인 걸그룹으로 호평받은 바 있으며 또 빌보드에서 선정한 ‘2018년 주목해야 할 K팝 신예 아티스트 톱5'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렇듯 이달의 소녀의 완전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은 지난 7일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 공개 당시 증명되었다. 음원 공개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포털 사이트 실검을 장악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는 하루도 채 안돼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지난 8일(한국 시간) 0시 기준 아이튠즈 차트에서 다양한 국가의 K팝 차트와 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