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D-100'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 잼라이브와 퀴즈쇼 진행
2018-08-03 10:13
에스티유니타스는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오는 7일 ‘잼라이브(JAM Live)’와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다. 12문제를 모두 맞춘 우승자들이 상금을 동일하게 나눠 갖는 형식으로 동시 접속자가 최대 20만명에 이른다.
스카이에듀는 2019학년도 수능 D-100일을 맞이해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잼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기획했다. 스카이에듀 수학 과목을 대표하는 차영진 강사가 진행하고 있는 ‘극한 라이브’에 접속하면 퀴즈 문제에 대한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는 잼라이브 우승자들에게 총 800만원에 달하는 상금을 제공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의 차영진 수학 강사는 매일 밤 11시부터 1시간 동안 수학 가형과 나형을 분석하는 ‘극한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라이브 강의에 100일 이상 출석한 학생들에게 1억원의 장학금을 나눠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은 100만원의 상금을 걸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수능을 100일 가량 앞두고, 많은 학생들이 더위와 싸워가며 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잼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카이에듀의 차영진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