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화장품 VT코스메틱, 中 티몰 입성기념 '시카클럽데이' 진행

2018-07-26 17:44
왕홍·웨이샹·타오바오 셀러 1000여명 초대

[사진= 브이티코스메틱 제공 ]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공식 입점을 기념해 25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 버닝썬에서 ‘시카 클럽 데이(CICA CLUB DAY)’를 진행했다.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의 자회사 브이티코스메틱은 시카 클럽 파티에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 웨이샹, 타오바오 셀러 1000여 명을 초대해 인기 제품 ‘VT 시카 라인’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시카 라인 체험존, 국내 셀러브리티 공연, 비트박스 퍼포먼스, 클럽 파티까지 다채롭게 꾸며졌다.

클럽 파티에서 소개된 ‘VT 시카 라인’은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등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VT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 제품이다. ‘VT 시카 선 스프레이’와 ‘VT 시카 마스크 팩’은 79만개, 500만장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해 방탄소년단(BTS)를 전속 모델로 기용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철 브이티코스메틱 대표는 "컬래버레이션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인지도를 활용해 일본 등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자 한다"며 "지금과 같은 기세로는 올해 매출 7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티몰(Tmall)은 중국,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 참가한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 2018, China Beauty Expo)에서 티몰(Tmall)이 육성하는 한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