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아이스 블렌드’로 무더위 날리자
2018-07-25 07:35
산미·과일향 담은 ‘케냐 원두’로 깔끔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의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동서식품은 다양한 맛과 향의 카누를 즐길 수 있도록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카누 시즌 한정판 제품은 기존 카누와는 다른 원두를 베이스로 로스팅을 달리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찬물에도 잘 녹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했을 때에도 발매 1개월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여름철 카누가 돋보이는 이유는 찬물에 잘 녹아 커피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카누 1스틱을 200ml 정도의 차가운 물에 잘 섞으면 곧바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완성된다.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용량을 원할 경우에는 카누 스틱 2개에 물 400ml 정도를 넣으면 보다 넉넉하게 아이스 카누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카누 라인업도 대폭 확대했다.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미니 △카누 디카페인 등 소비자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