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 LTE TV’ 출시 1주년 프로모션

2018-07-23 08:25
VOD 30일 무료혜택 및 휴대용 선풍기 증정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스카이라이프 LTE TV(SLT)’ 출시 1주년을 맞아 VOD 무료 이용권 및 휴대용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LT는 스카이라이프 고품질의 실시간 위성방송에 KT의 LTE(롱텀에볼루션)기술을 결합한 차량형 방송 상품이다. 터널과 같이 위성방송 수신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LTE망으로 방송신호를 제공해 움직이는 차 안에서도 끊김없이 고화질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7월 SLT 출시 이후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추가해 현재는 약 50여개의 실시간 위성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VOD 약 18만편을 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를 SLT에 추가해 상품력을 지속 강화해왔다.

회사는 SLT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SLT 가입자 1000명에게 휴대용 선풍기와 VOD 무료혜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LT 기본형과 고급형 상품 가입 시 각각 ‘올레 tv 모바일’과 국내 최대 영화·미드 패키지인 ‘프라임무비팩’의 콘텐츠를 30일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9월말까지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위성-IP융합 기술혁신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SLT 이용자 편의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