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영상] 오늘의 컷

2018-07-05 20:00

 

[연합뉴스]

▶본사에 방치된 '라돈 매트리스'
5일 충남 천안시 직산읍 대진침대 본사에 전국에서 수거된 라돈 매트리스 2만 여장이 비닐로 덮어씌워져 있다. 공장부근 주민들은 지난달 25일부터 본사 입구에서 라돈침대 유입을 막고 있어서 당진 야적장의 매트리스 반입 및 해체작업도 전면 중단됐다. 

 

[사진=한국일보 제공]

▶2018 미스코리아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수상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미 아메리카요가 박채원, 미 촉촉 이윤지, 선 송수현, 진 김수민, 선 서예진, 미 FRJ Jeans 김계령, 미 레삐임경민. 

 

[연합뉴스]

▶땀 닦는 MB
10억원대 뇌물수수와 350억원대 다스 횡령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5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 공판 출석을 위해 호송차에 내려 법정으로 향하며 땀을 닦고 있다.

 

[연합뉴스]

▶물바다 구미시
4일 밤∼5일 새벽 사이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에 많은 비가 내려 도로가 침수됐다. 인동 하천이 장마 때문에 물로가득 차 도로의 배수가 안 된 탓에 침수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해수욕장 몰카는 범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5일 강원 강릉시 경포해수욕장에 '몰카는 범죄'라는 경찰의 래핑 홍보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합뉴스]

▶유치원 벽뚫고 돌진한 승용차
5일 오전 광주 광산구의 한 유치원 건물에 모닝차량이 돌진해 박혀 있다. 

 

[AP=연합뉴스]

▶핫도그 먹방 챔피언
 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코니아일랜드에서 열린 '네이선스 7월 4일 핫도그 먹기 대회' 남자 시합에서파블로 마르티네즈가 한 번에 두 개의 핫도그를 먹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