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항공에 묻다' 캠페인 실시… “항공여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07-04 09:57
7월25일까지 질문 받고, 10개 주제로 분류해 동영상으로 답변

[사진=제주항공 제공]

‘NEW STANDARD,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항공여행에 관한 이용자의 궁금증을 듣는 ‘제주항공에 묻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25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제주항공에 묻다’ 코너를 통해 질문을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궁금했던 항공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묻고,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제주항공이 할 수 있는 새로운 항공여행의 기준을 만들어 가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질문 가운데 3명을 선정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노선의 왕복항공권(각 1인 2매)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7명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 5만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는 커피기프티콘을 준다.

제주항공은 오는 26일부터 이용자의 다양한 질문을 10개의 주제로 나눠 제주항공의 답변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누리꾼의 추천을 받는 ‘제주항공이 답하다’ 이벤트를 후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영상을 추천한 누리꾼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1명) 10만 리프레시포인트, 2등(2명) 5만 리프레시포인트, 3등(10명) 1만 리프레시포인트(10명)를 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취항이후 지난 12년 동안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은 물론 우리나라 항공여행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면서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