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피키캐스트 웹예능 ‘엄잠후' 출연… 회사원으로 변신

2018-06-28 09:58
28일 밤 10시 먹방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 비투비 편 공개

[사진=비투비]

보이 그룹 비투비(BTOB)가 '옐로모바일'의 콘텐츠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이하 엄잠후)’에 출연한다.

28일 옐로모바일에 따르면 이날 밤 10시에 공개되는 엄잠후 비투비 편은 '회사 사무실'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일일 회사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잠든 직장상사 몰래 야식을 만드는 숨막히는 상황극 속에서 특유의 ‘비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24일 공개된 라이브 방송에서 비투비는 이번 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를 회사원 차림으로 열창해 ▲누적 조회수 약 84만 뷰 ▲댓글 약 1만5000 개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키캐스트 측은 “프로그램 최초로 시도한 라이브 촬영이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엄잠후 본편에서 공개될 비투비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웹예능 ‘엄잠후’는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는 컨셉의 먹방이다. 속삭이는 소리로 안정감을 전하는 자율감각쾌락반응(ASMR) 방식에 예능 형식을 결합한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예능이다. ‘트와이스’, ‘자이언티’, ‘위너’, ‘에이핑크’ 등 다수의 스타들이 거쳐갔다. 회당 평균 조회수는 100만 뷰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