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18일 롯데홈쇼핑 생방진행

2018-06-17 09:45

천재교육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올해 1월 리뉴얼 론칭 이후 진행된 전 방송에서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다.

천재교육은 이번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 구성을 자랑하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방송 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구매 시 모야몽 스티커북 3종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은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및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이 수록돼 세이펜 터치를 통해 소리가 나는 ‘세이책상’을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60만 부모의 선택을 받은 육아템 ‘돌잡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다양한 놀이를 통한 수학, 한글, 영어의 연계 학습으로 통합적 학습과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어는 전면 리뉴얼해 미국 현지에서 직접 녹음한 마더구스(전래동요) 및 플랩 사운드북, 퍼즐북, 슬라이드북 등 다양한 조작책과 놀이책을 선보였다.
 

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홈쇼핑 알림 이미지.[사진= 천재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