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캐리와 함께하는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2018-05-03 09:01
5일부터 6일까지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서 개최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부터 6일까지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과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캐릭터와 함께하는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캐리앤스쿨 선생님이 진행하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가 운영된다.
U+tv 아이들나라의 AR(증강현실)을 활용한 자연관찰학습 콘텐츠인 ‘생생자연학습’ 체험을 통해 좋아하는 동물이나 공룡을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고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첫날인 5일에는 인기 유튜버 ‘유라’와 함께 동요와 율동을 따라 배워보는 프로그램인 ‘댄스타임’과 가족과 함께 어린이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운영되며, 6일에는 인기 유아 뮤지컬 ‘엄마까투리’가 열린다.
특히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후기를 공유한 고객 총 100명을 이번 행사에 초청해 어린이 장난감 ▲리틀미미 드림하우스 ▲똘똘이 쿠키오븐놀이 ▲리오레우스 라이드온 ▲스캔X건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키즈 월정액’ 및 ‘애니 월정액’ 가입고객 전원에게 VOD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하고, ‘안녕 자두야’, ‘로보카 폴리 4’ 등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장난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U+tv ‘VIP 전용관’ 개편을 통해 극장 관객수 100만 이상 돌파 인기 영화와 해외 드라마 등 100편 이상의 콘텐츠를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