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선생님과의 ‘소통’플랫폼 된다…사외보 ‘티처빌’ 창간

2018-04-18 15:21

터치빌 매거진 표지.[사진= 테크빌교육]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은 선생님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교육정보를 담은 사외보 ‘티처빌 매거진’을 창간했다고 18일 밝혔다.

‘티처빌 매거진’은 △유초중등 선생님들의 수업지도 및 학급운영 노하우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최신 교육동향 △현직 교사가 전하는 공감 메시지 △학교 현장의 소식들을 수록하고 있다.

매거진은 계간지 형태로 발행되며, 전국 유초중등 선생님과 교육 관계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티처빌’은 오는 5월 티처빌 연수, 쌤동네, 티처몰, 즐거운학교 출판‧학생교육을 한데 모아 교사 지원 통합교육 플랫폼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향후 통합된 티처빌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간 시너지를 도모하고, ‘티처빌 매거진’을 주요 고객인 선생님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매거진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추후 통합 티처빌 사이트 내에서 웹진으로도 함께 서비스 할 예정이다. 현재는 쌤동네 홈페이지를 통해 티처빌 매거진을 확인할 수 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티처빌이 갖고 있는 양질의 교육 정보를 선생님들과 나누며 공감하고 싶어 티처빌 매거진을 만들게 됐다”며 “선생님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는 물론 티처빌만의 소신과 노력을 담아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