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A] 금성백조,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4월 분양

2018-04-18 14:19
단지 앞 중심상업지구, 교육여건 우수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투시도.[제공=금성백조]


금성백조가 4월 중 대구 북구 연경지구 C-3블록에서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분양에 나선다. 연경지구는 상권이 활성화된 칠곡지구와 복합신도시인 이시아폴리스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광역생활권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12개 동에 전용면적 78~101㎡, 총 7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여기에 천장고를 2.4m 수준으로 설계해 개방감까지 극대화한다.

전 가구에 알파공간이 더해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대구 북구 권역은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아 새 아파트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바로 뒤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신설 부지가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에듀센터, 드롭오프존, 맘스스테이션 등 어린이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뒤로는 팔공산이 위치하고, 앞으로는 동화천이 흐른다. 동화천은 2020년까지 생태하천 조성사업이 이뤄져 향후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갖추게 된다.

사업지와 가까운 동화천로를 이용해 대구시청, 대구국제공항 등 시내외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조만간 동화천로 왕복6차선 확장과 봉무~연경 신설도로 및 4차 순환도로 개통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신천동 56-1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