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배틀트립' 손지원 PD "가성비 좋은 여행지? 베트남"

2018-04-13 16:41

[사진=KBS 제공]


‘배틀트립’ 손지원 PD가 가성비 좋은 여행지로 베트남을 꼽았다.

손지원 PD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2 ‘배틀트립’ 2주년 기념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는 베트남”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실제로 방송하면 수치로도 그렇고 방송이 나가고 나면 항공기 10만원 씩 올라가있다고 투덜거리는 여행자 분들도 계시더라”면서 “여행을 떠나서 요식업계 역시 베트남이 유행이지 않느냐. 베트남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그런지 베트남 여행은 반응이 좋다. 현지인들도 한국인 분들에게 친절하시더라. 저 역시 베트남을 갈까 고민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낭, 나트랑 같은 곳들이 지속적으로 2017년 말부터 지금까지는 호황을 이루고 있는 것 같다. 물가가 정말 싸고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다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 여행 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휘재-김숙-가수 성시경 3MC가 진행을 맡고 있다. 지난 2016년 4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해 2주년을 앞두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1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