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질경이,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최대 40% 할인

2018-04-13 08:00

[자료=질경이 제공]
 

●질경이는 오는 15일까지 스프레이형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를 2개 사면 4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겐 질경이 트라이얼 키트나 메디힐의 마스크팩 가운데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경희대한방병원은 갈근탕이 비만에 미치는 임상 효능과 안정성을 평가할 임상시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만 19~65세 이하 여성으로 체질량지수(BMI)가 30kg/㎡ 이상이거나, 27~29.9kg/㎡이면서 당뇨병이나 고지혈증 등이 있는 환자다. 단 심질환이나 악성종양 등을 앓는 환자와 임신부·수유부는 제외한다.

12월까지 총 32명을 모집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건강검진과 교통비가 주어진다.

●강동경희대병원은 병원 공식 포스트와 온라인 TV채널 팔로워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포스트와 TV채널 모두를 팔로우한 사람을 추첨해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커피 상품권을 준다.
 

[자료=강동경희대병원 제공]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13일 오후 4시 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치아관리에 대한 건강강좌를 연다.

조신연 치과보존과 교수가 자연치아 중요성과 관리·치료법 등을 자세히 설명한다. 모든 참석자에겐 기념품을 제공하며, 강의를 마친 후 심폐소생술 교육도 한다.

●아주대병원 아주난청인공와우센터는 13일 오후 6시30분 병원 별관 지하 1층 소강당에서 ‘인공와우의 이해와 실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잔존청력 보존을 위한 인공와우 수술, 양측 인공와우 수술, 인공와우 등에 대해 알려준다.

●서울아산병원은 오는 19일 오후 2시 병원 동관 6층 대강당에서 ‘파킨슨병의 최신치료와 재활’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신경과 정선주·권미선 교수와 재활의학과 전민호 교수가 파킨슨병 최신 치료법과 재활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김안과병원은 오는 19일 오후 3시30분 병원 망막병원 7층 명곡홀에서 ‘해피아이(eye) 눈 건강강좌’를 연다.

송상률 각막센터장이 ‘백내장, 진단부터 치료까지'를 주제로 수정체가 뿌옇게 혼탁해지는 병인 백내장에 대해 설명하고, 질문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