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앞둔' KPGA, 2018 코리안투어 정책설명회 개최

2018-04-05 16:33

[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가 2018 시즌 개막을 앞두고 관계자들과 소통했다.

KPGA는 5일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파인리즈컨트리클럽 세미나실에서 ‘2018 KPGA 코리안투어 정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정책설명회에는 KPGA 코리안투어 타이틀 스폰서와 공식 스폰서 및 파트너, 골프장, 골프용품사,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 등 골프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 관계를 더욱 견고히 했다.

정책설명회는 2018 KPGA 코리안투어 마케팅 정책 및 투어 가이드를 포함해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중계 방송안, 공식 기록 운영 계획과 함께 KPGA 코리안투어 마케팅 효과 분석 접근 방법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심도 있게 진행됐다.

KPGA 조주한 홍보마케팅팀장은 “2018년 KPGA 코리안투어 정책설명회는 KPGA 코리안투어와 국내 골프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했다. 올해 변경되는 KPGA 코리안투어의 정책 방향과 제도를 설명하고 서로 간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는 오는 19일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14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